DREAM

스메라기 카스미 (皇 花純)

KYO__ 2025. 2. 19. 23:21
스메라기 카스미
皇 (すめらぎ) 花純 (かすみ)|Kasumi Sumeragi
(외관은 추후 추가.)
생일
3월 19일
별자리
물고기 자리
167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
가족
아버지 스메라기 코우베
어머니 스메라기 사에
큰오빠 스메라기 리쿠
언니 이시카와 린
형부 이시카와 류스케
소속
오란고등학교 2학년 A반
경음부
좋아하는 과목
영어, 음악, 수학
좋아하는 음식
파스타, 스테이크 (부자들만 먹는 것.)
취미
바이올린
연인

오란고교 호스트부의 비공식 등장인물.

고위 간부 스메라기 가의 차녀이자 막내. 오란고교 2학년 A반에 재학 중이며 경음부에서 바이올린 포지션을 맡고 있다. 성격은 온화하며 오란고교의 여신이라 불릴 정도로 매력 있고 인기가 많다. 특대생 하루히도 카스미를 처음 보고 '와 이런 사람이 그런 재벌들과 연애할 수 있는 거구나.' 생각했다 한다.

 

이름은 머리가 벚꽃 색과 비슷하다 하여 꽃 화를 넣고 싶었다 한다. 그래서 이름이 카스미.


어머니인 사에 씨를 닮아 벚꽃을 연상케 하는 연분홍에 머리에 아버지의 파란 눈을 빼닮았다. 고위 간부직이라 하면 다들 국회의원 정도 생각하는데 무려 이쪽은 아버지가 제일가는 일본의 검찰총장이다... 어머니는 전직 바이올리니스트였는데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되었는지 세간의 화제였다. 언론사 측에선 '돈만 보고 결혼했다.' 뭐 이런 구설수에 얽힌 적도 많고 어쨌든 열도를 책임져야 할 직위에 있다 보니 언론사고 티비고 나올 일이 많아 귀찮음을 사는 중.

 

그래도 어머니도 유럽 전역을 도는 나름 인지도 있는 오케스트라의 단원이었다. 바이올린으로 세계를 다니며 온갖 음악상이란 음악상을 전부 휩쓸었고 '되살아난 파가니니'라는 수식어를 덧붙일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했던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였지만 어느 순간 잠적하고 몇 년 후 결혼을 발표했다. 물론 그 시절엔 검찰총장이 아니라 그냥 검사였지만.

 

그에 비해 자녀들은 제각각인데 일단 장남 리쿠 같은 경우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법조인이 될는지 관심을 받았었다. 아쉽게도 그런 쪽이 꿈이 아니었기에 미국 대학에서 MBA를 전공 후 사업을 하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 거주 중이고 아직 결혼 상대는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막내인 카스미와 나이차이가 좀 많이 난다.

 

장녀 린은 결혼을 생각보다 일찍 했는데 음악계의 어머니를 보고 존경했었지만 그렇게 아까운 자리를 포기하고 퇴직한 것에 실망하여 본인이 음악계의 최고가 되겠다 다짐했지만 남편인 류스케가 너무 열정적인 구애를 해서 권위와 연애 사이에 갈등하다 결국 연애를 선택했다. 이시카와 가문은 입이 벌어질 정도의 집안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다. 그래서 아버지가 허락해 주신 걸지도... 카스미한테는 형부로 불린다.

 

그래서 항상 친하게 지내는 오오토리 가의 삼남 쿄우야와는 '언제 결혼하냐,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이러면서 카스미를 떠밀기도 한다. 지금은 피아노 선생님을 하고 있다. 이시카와로 성씨가 바뀌었기 때문에 나가서 따로 사는 중, 따라서 지금은 부모님과 유모 카스미 이렇게 한 집에 지낸다.


쿄우야와는 어릴 때부터 친구였었다. 의료계는 사고도 많이 일어나고 특히 병원 경영 문제로 인해 검찰이나 변호사와 많이 부딪히는데 쿄우야의 아버지가 카스미네 아버지 대학 동창이다. 따라서 어쩌다 보니 연이 닿아 그쪽에 카스미와 또래인 삼남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둘이 함께 있었던 시간이 많았다. 중간에 잠깐 헤어졌다 오란고교 입학식날 다시 마주하게 된다. 스메라기 가는 유명하기 때문에 오오토리 그룹과도 연이 깊어 둘 다 서로를 잊지 않고 지냈다. 

 

타마키의 스오우 가와도 종종 만나는 일이 있어 이 셋이 '재벌 트리오'라 학교에서 불린다. 

 

쿄우야와 같은 반이며 카스미도 성적이 좋은데 반장이나 부반장 자리를 거절했다. 본인은 부모님과 닮지 않아 나서거나 하는 일은 좋아하지 않는 모양. 어머니가 어렸을 때부터 카스미에게 바이올린을 가르쳐서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었고 오란고교에서도 경음부 밴드에 들어가 바이올린 포지션으로 연주하고 있다. 타마키는 피아노 실력이 좋아 종종 음악실에서 합주를 하곤 한다.

 

부 활동이 없는 날엔 쿄우야와 집안에 대해 얘기하거나, 타마키랑 셋이 차를 마시는 장면들을 종종 목격할 수 있다. 그래도 남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아 대쉬를 받지만 쿄우야와 이미 그런(?) 사이가 되어버려서... 당연히 양가 부모님께는 지금 비밀을 유지 중. 쿄우야가 정식으로 발표하고 싶단다. 하지만 그 사실을 타마키나 호스트부 부원들은 다 알고 있어서 쿄우야의 일평생 놀림감이다.


여담으로 리쿠와 린은 ㄹ자로 맞춘 거라 이 둘만 키우려 했는데 카스미가 생겨 버려서 리쿠와 린이랑 나이차이가 나는 막내 늦둥이가 되어버렸다. 그래도 본인이 외모가 괜찮다는 걸 아는지 액세서리나 패션에 관심이 많다. 쿄우야가 선물해 준 하트 귀걸이 늘 하고 다니는 중.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영어를 유창하게 하고 음악에 재능성을 보인다. 로스쿨 출신 아빠를 닮아서 성적도 꽤 좋은 편.

 

집안에서 둘째 언니만 결혼했고 쿄우야 쪽도 누님이 결혼해서 약간 비슷한 점(?)이 있어 잘 지내는 듯.